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남편과 결혼해줘 10화 줄거리 요약


내남편과 결혼해줘는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등이 출연하는 tvN의 월화드라마로, 시한부 인생 강지원(박민영)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복수를 그리는 이야기입니다. 10화는 지원이 상견례를 뒤집어 엎고, 회사에서 박민환(이이경)과 정수민(송하윤)의 바람 사건을 폭로하면서 통쾌한 복수극을 펼치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은 10화의 주요 내용을 요약한 글입니다.

## 상견례 파괴

지원은 상견례에서 박민환과 정수민의 바람을 드러내고, 박민환의 얼굴에 속옷을 던져버립니다. 박민환은 개망신을 당하고, 지원은 민혁(나인우)의 도움으로 이사를 갑니다. 민혁은 지원에게 점점 빠져들고, 희연(보아)은 민혁의 마음을 알아차립니다.

## 회사에서의 폭로

지원은 회사에서 박민환을 찾아가서 뺨을 세 번 때리고, 차 안에서 바람을 피웠다고 공개합니다. 박민환은 또다시 망신을 당하고, 회사에는 박민환과 정수민의 바람 소문이 퍼집니다. 박민환은 정수민에게 속옷을 왜 차 안에 두었냐고 화를 내지만, 그 속옷은 정수민의 것이 아니라 지원이 구해 던진 것입니다. 박민환은 정수민을 결혼 상대가 아니라고 말하고, 정수민을 짝사랑하던 김과장(김중희)이 박민환에게 달려들어 싸움이 일어납니다.

## 알레르기 사건 재조명

정수민은 알레르기 사건 보고서를 누락한 책임을 지원에게 떠넘기려고 하지만, 지원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마트 시식 행사에서 알레르기를 일으킨 피해자들이 회사에 찾아와 소란을 피우고, 정수민이 지원인척 SNS에 올린 글을 보여줍니다. 지원은 정수민의 핸드폰을 빼앗아 자작극임을 확인하고, 정수민에게 사과하게 합니다. 정수민은 임신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지원을 용서해달라고 합니다.

## 박민환의 몰락




박민환은 주식이 망해서 캐피탈에 돈을 빌렸는데, 캐피탈 직원들이 돈을 갚으라고 협박합니다. 박민환은 곧 결혼을 할 것이라고 말하고, 결혼하면 부모님이 집을 해줄 것이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캐피탈 직원들은 민혁이 지인들을 이용해서 박민환을 조작한 것입니다. 박민환은 정수민에게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하지만, 정수민은 임신하지 않았고, 박민환은 무정자증입니다.

## 지원과 민혁의 키스

민혁은 지원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희연에게 부탁해 백은호(이기광)와 데이트를 유도합니다. 지원은 은호의 마음을 알지만 친구라고 선을 그어줍니다. 데이트를 마치고 온 지원을 집 앞에서 민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민혁은 지원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지원과 키스를 합니다.

이렇게 내남편과 결혼해줘 10화의 내용을 요약해보았습니다. 11화에서는 지원과 민혁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하고, 정수민과 박민환은 결혼을 하는 듯합니다. 민혁이 쓰러지는 장면이 나와 걱정되지만, 결혼식을 가는 장면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내남편과 결혼해줘는 tvN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됩니다.